행사명 : SPRYCEL 1st Line Launching Symposium
광고주 : 한국BMS 제약 / 파맥스오길비 헬스월드
일시 : 2011년 9월 2일
장소 : 하얏트리젠시 인천
규모 : 국내외 주요 Hematologist 70인
프로그램 : 해외연자 강연 / 영상상영 및 특별 연극공연 / 만찬 / 축하공연



1. 광고주의 Needs
: BMS제약의 주력약품인 SPRYCEL(만성골수성백혈병치료제)의 1차치료제로의 승인을 축하하고 행사 참가객인 주요 Hematologist로 하여금 SPRYCEL의 1차 치료제 승인이 백혈병 치료의 새로운 장을 여는 의미있는 날로의 이미지 전달

2. Planning Point
: SPRYCEL Launching의 의미를 감성적인 스토리로 꾸미고 이를 효과적인 방법으로 전달해 의사는 환자에게 삶의 멘토로서,
   환자는 환자가 아닌 극복해야 할 장애를 지닌 삶의 도전으로서, SPRYCEL은 이 모든것을 가능하게 해줄 새로운 감성적 신기술로서의 이미지를 전달



3. Marketing Contents
    (1) 사전 초청 :
      - 초청장 : 총 2회발송으로 행사를 직접적으로 나타내는 형태의 특별 초청장 디자인 &제작
      - 초청 리마인더 : 행사를 각인 할 수 있는 리마인더 선물 제작
    (2) 리셉션 :
      - 스토리 보드 : SPRYCEL의 히스토리 및 국내외 승인 관련 기사 스크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스토리보드 운영
      - 카나페 & 포토존 : 자유로운분위기에서 마치 파티를 즐기는 듯한 분위기 연출
    (3) 영상 상영 :
      - 오프닝 : 새로운 하루를 여는 의미를 담은 감성적인 분위기의 영상으로 오프닝
      - 환자 인터뷰 영상 : 실제 SPRYCEL복용자 인터뷰를 통해 실제 환자가 느끼는 복용편의성, 타 약품과의 차이점을 비교
    (4) 연극 :
      - 사례 연극 : 실제 백혈병 환자가 백혈병 발병부터 신약인 SPRYCEL을 만나기까지 겪는 심경의 변화, 가족들의 고통 등을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'연극'이라는 컨텐츠를 통해 표현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: 의사 감수 & 사례인터뷰 사례 등 실제 환자가 겪는 고통을 재연형식의 연극으로 표현해 참가 의사들로 하여금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높은 호응도를 끌어냄
    (5) 강연 :
      - 해외연자 강연 : 발표형식 & 토의 형식으로 나누어 2회의 session에 걸쳐 진행
      - 클리커 시스템 활용 : 참가 의사들의 니즈를 즉각적으로 파악하고자 클리커 시스템 & 프로그램 활용
    (6) 만찬 & 축하공연 :
      - 호텔 정식만찬 진행
      - 심포지엄을 축하하는 뮤지컬 갈라쇼 공연 진행 (만찬 중 진행)